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프로야구 ESPN KBO 중계 일정(5-13~5-17)

by 도리군 2020. 5. 14.
반응형

 

코로나19 영향으로 프로야구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한국 KBO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이번주 중계 일정도 새로 올렸는데, 지난주 글 링크로 계속 들어오시길래 중계 일정은 (가능하다면 확인되는대로) 업데이트해서 여기에 링크를 달아둘 생각입니다. 확인하고픈 주간 일정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업데이트)5월 4주차 프로야구 ESPN KBO 중계 일정 (5.19-5.24)(<-보러가기)

(업데이트) 5월 5주차 프로야구 ESPN KBO 중계 일정(5.26-5.31)(<-보러가기)

미국 야구팬들의 KBO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고 한다. ESPN에서도 매주 6경기씩 중계한다고 하는데, 연일 미국 현지에서의 반응이 뉴스로 보도되는걸 보면, 미국 야구팬들이 얼마나 야구가 보고싶은지를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긴 하더라. 

뭐 어쨌거나...espn 사이트에 가 보니 한국 프로야구 KBO 중계일정이 있길래 캡쳐해왔다. 

이번주, 5월 13~5월 17일까지의 espn의 프로야구 KBO 중계일정은 위와 같다. 

5월 13일

SK vs LG

5월 14일

SK vs LG

5월 15일

두산 vs 기아 (KIA)

5월 16일

두산 vs 기아 (KIA)

5월 17일

키움 vs LG

이번 주 중계는 LG Twins 경기가 3번이나 편성되어 있는데, LG로선 광고효과 쏠쏠하지 싶다. ^^ SK는 ... 시즌 초반 총체적 난국에 빠진 양상인데, 그 엉망인 경기가 전파를 타고 미국팬들한테도 보여졌으니 망실살이 뻗쳤다 싶고...두산은?? 하~~한숨이로다 ㅜㅜ.

여태 두산은 지고있어도 질 것 같지 않은 경기 팀이었는데, 불펜 평균자책점 1위(9.12 두산)라는 현 상황이 말해주듯 이기고 있어도 질 것 같은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경기를 보고 있는 요즘이다.

가급적 스포츠중계는 안보려고 마음 먹은 요즘인데, 막상 KBO 개막하니까 자꾸만 시선이 가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모쪼록 시급히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고, 잠실이나 고척 가서 야구를 볼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