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공지글 아래 검색창 이용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목 그대로 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면...모든 관련 글에 대하여 이런 내용을 적시 해둬야 법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이드바에 달아놓은 검색창도 해당되는건지 어떤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그래도 혹시나 모르니까 검색창 바로 밑에 카테고리 명에 아예 내용을 적어놓고, 그 게시판 카테고리에 글을 남기는 중입니다. >.<

사실 쿠팡 파트너스로 연결되는 게시글들은 거의 대부분이 자기가 직접 산 제품에 대한 리뷰에 연결된 경우여서 흔히 말하는 "협찬받아놓고선 자기가 산 척하는 리뷰"하는 그런 건 거의 없을거라 생각는데(그런 경우엔 요즘엔 거의 다 게시글에 그 사실을 남기더군요.) 검색창은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몰라서...그냥 카테고리를 만들어버렸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검색창에도 굳이 그런걸 안달아도 되는 것처럼 쿠팡에서 검색하는 창도 마찬가지이려나?

뭐 어쨌거나...

PC버전으로 로긴했을때 카테고리 위에 보이는 "쿠팡에서 검색"창을 이용하실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인정되어 저에게도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밝힙니다.

아직 요걸로 수익이 발생한건 전혀 없지만, 혹시나 모르기 때문에...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검색창 사이드바를 달았음을 밝힙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