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정보

움ㅋㅋ 귀여운 라이언 구취제거제_임팩트 스피아민트~

by 도리군 2020. 5. 26.
반응형

임팩트 구취제거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라이언 구취제거제는 스피아민트향~

 

마스크사러 약국 갔다가 눈에 띄는 녀석이 있어서 구매했다. 요즘 마스크를 많이 쓰게 되면서 구취제거제 수요가 늘었다던데, 이에 발맞춰 카카오프렌즈랑 콜라보한건지 모르지만...귀여운 맛?에 사왔다 ㅋㅋ

임팩트 구취제거 캔디는 독일제인데, 나름 인지도 있는 제품인데 카카오 프렌즈랑 콜라보해서 요런 녀석을 내놨더라. ㅎ

움ㅋㅋ 귀엽다 ㅎ

역시 사진을 막 찍은 티가 팍팍 나는구나. >.<

케이스를 열면...요렇게 하나씩 탁~탁~털어서 한개씩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음요~

마스크 착용할때 보다 상쾌한 기분을 원하신다면...근처 약국 고고~.

아! 전 우리 동네에서 3천원 주고 샀으요~ 다른데는 얼마인지 모르겄네요. 그럼 이만 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