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정보/리뷰+쇼핑 정보

윈도우10 구매 가격 후덜덜~ 윈도우10 정품 PRO FPP(처음 사용자용)

by 도리군 2021. 2. 11.
반응형

 윈도우10 PRO FPP(처음 사용자용)

- 윈도우10 구매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그래도 안전하니까~^^

 

업무용 컴퓨터를 새로 맞추면서 윈도우 10 PRO를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것은 윈도우10 프로 FPP. 박스 뒷면에는 시스템 요구사항과 윈도우10 홈 버전에는 없는 PRO만의 지원 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적혀 있다.

 

윈도우10 구매 가격을 보고 아마 누구나 다 후덜덜~~ "너무 비싸다~~~" 그런 생각을 하실 터인데...한번 사 두면, 다음 윈도우 버전 나올때에도 업그레이드 가능하고, 오랫동안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니 그냥 정품 구매해서 쓰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윈도우10 PRO나 HOME의 경우, 버전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조립식 컴퓨터를 사셨거나 추후 보드나 CPU업그레이드 하실 분은 FPP(처음 사용자용;Full Pakaged Product) 을 구매하시면 된다. (각 버전의 차이.아래 이전 글 참고)

 

-[윈도우10 HOME/PRO FPP/COEM 등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된 글 참고하시길... ]-

2021/02/11 윈도우 10 정품 뭘 사야하지?_FPP/COEM/GGWA 란~!(글 보러가기 링크)

 

위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좀 더 저렴하다고 엄하게 COEM을 구매하셨다가 다음에 메인보드 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 하게되면, 또다시 윈도우 10을 구매해야 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다. 윈도우 10 가격은 PRO 기준 30만원이 좀 안되는데,(윈도우10 HOME 가격은 약 18만원) 한국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정품 판매처에서 자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니 급하지 않은 분들은 할인된 가격에 사셨으면 싶다.(물론 할인 가격이 크진 않을거다) 그리고 소셜 커머스 사이트나 ~~페이 캐쉬 등을 써서 구매하면 경제적 부담은 덜어지지 않을까~싶다. 

 

윈도우 10 PRO 구매처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10 Pro 처음사용자용 한글 윈도우10

 

윈도우10 PRO나 HOME FPP 가격은 마이크로 소프트 사의 할인율이나 판매 대행업체의 할인쿠폰 발행 등에 따라 달라지니 부지런히 서핑하며 최적의 판매처를 찾아내시길....

 

어쨌거나...박스를 오픈하면...

분실하지 않도록 박스에 잘 보관하시길!!

 

요렇게 꼭지가 달린 윈도우 10 USB가 들어있다. 우측 끝에 화살표가 찍혀있는 접혀져 있는 부분! 저게 정품을 의미하는 것으로 가품 판별할 때의 체크 사항 가운데 하나다.

 

 

불법 윈도우10 을 정품화 할 사람도 FPP 구매하시면 됨

이전에 설치된 윈도우10이 있을 경우, 현재 PC에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오피스, 맥아피, 카톡, 한글, 게임 기타 등등)이 그대로 유지 도는 가운데 윈도우 파일만 바꿔서 정품화 할 수도 있고...

사진이 흔들렸네 ㅠㅠ. 귀찮으니 그냥 이 사진 쓰는걸로~

 

새로이 윈도우10 설치도 가능

PC에 윈도우10이 설치 안되었거나, 아예 포맷하실 때도 이 윈도우10 USB를 사용하면 된다.

 

 

요 녀석이 박스에 동봉되어 있는 윈도우 10 시리얼 키가 적힌 종이다. (뒷면에 시리얼키가 적혀있음)

다음에 윈도우 10 USB와 함께 포맷하고 새로 설치하실 경우에 다시 필요하니 잘 관리하시길...

 

설연휴 잘 보내시고, 올 한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 가득하시길 빕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