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모음

[무료]화면 녹화 프로그램 REC마스터 프로 99달러->0원

by 도리군 2021. 2. 19.
반응형

[무료]화면 녹화 프로그램

REC 마스터 프로 99달러->0원

(현재 공개된 무료 키에 많은 인원이 몰려 적용이 안되고 있는데요. 링크된 사이트에서 키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주고 있으니 지금 안되시는 분들은 즐겨찾기 해두시고, 키 업데이트 상황 간간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보 출처:모바일랩)

 

-----------------------------------

-21.02.23- 업데이트 _ 또 잘릴까봐..글 수정할 겨를없이 바로 업뎃 추가합니다.

다시 풀린것 같은데..아래 링크 클릭해서 이동하면...지난 번과 달리 이메일 넣고, 코드를 받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메일 넣고, 메일 수신하시면 키 보내줍니다. 그 키를 프로그램 설치하신 뒤에....register 누르시고 기입하시면 됩니다.

------------------------------------------------------------------------------------------------------------

흠...그새 또 막혔다네요. 30분도 안된거 같은데 ㅠㅠ

-----------------------------------------------------------------------------------------------------------

 

이 프로그램은 게임화면 녹화/PC화면 전체 녹화/ PC 화면 일부분 녹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약 99달러의 프로그램입니다. 무료판으로 라이센스키를 넣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이동

 

위 이미지 클릭시 이동하는 첫 화면에서 스크롤 아래로 내리시면...

2번. Version 1.0.10.10 요거 클릭하시고 아래 -클릭 here 눌러보시면 라이센스 키인스톨 링크 있습니다.

위 이미지 파란 박스 부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시고 나면...위 동그라미 부분 register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위 화면상의 안내창 닫고, 아까 그 시디키 등록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시디키 등록하는 과정에 대한 설명이 담긴 부분입니다. 라이센스 등록하면 해당 버전 평생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RecMaster PRO가 활성화 됩니다. 이만 총총.

아래 링크해둔 유튜브 모바일랩 채널은 무료 프로그램 배포 이벤트나 무료게임 배포 이벤트 등에 관한 정보가 많은 곳이니 구독해 두시고 간간히 체크해 보세요. 쏠쏠한 정보가 많답니다. ^^

 

 

모바일랩

스마트폰 수리 방법과 각종 디바이스의 팁 그리고 호주 관련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좋은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