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취미생활

[반다이 건담 프라모델] PG 스트라이크 프리덤 추천!

by 도리군 2021. 2. 11.
반응형

[건담 프라모델] 건프라는 일단 크고 봐야한다...면!!

PG 스트라이크 프리덤 추천합니다

 

 

반다이 건담 프라모델 가운데 가장 화려하고 큰 모델하면 PG 스트라이크 프리덤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Perfect Grade 자체가 화려한 기믹과 외장갑을 자랑하지만, 스트라이크 프리덤화려한 윙 유닛 덕분에 거치대에 올려놓고 진열해 놓으면 어마무시한 크기여서 시선을 사로잡는 모델입니다.

 

PG 스트라이크 프리덤은 엄청난 수의 런너를 자랑하는 퍼펙트 그레이드(PG) 건담 프라모델이지만, 모든 건프라가 그렇듯이 조립 설명서를 보고 따라 만들면 그닥 어려움 없이 조립할 수 있고, 화려한 기믹과 외장갑 덕분에 손맛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프라모델입니다.

 

어마무시한 크기의 박스

 

 

박스를 열면 크기 그 박스를 가득 채운 런너들이 '안뇽~'하며 여러분을 맞이할 것입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차근 차근 만들다보면 어느새 완성된 PG 스트라이크 프리덤을 마주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윙 유닛에만 스티커를 붙이고 다른 스티커는 붙이지 않았습니다

 

윙을 접어놓고 뒤에서 찍은 모습...카메라 초점이 형편없네요 ㅈㅅㅈㅅㅠㅠ

 

윙유닛을 윙유닛을 펼치면 크기가 워낙 커서 압도?까지는 아니지만 감동 받으실 겁니다 ㅎㅎ

 

 

이 킷은 처음에 만들 때, 도색할 생각으로 가조립한 것이라서 외장갑에 먹선도 안넣고, 스티커도 부착하지 않았습니다. 스티커나 사제 데칼을 다 부착하면 훨씬 더 화려한 모습이 될 것입니다. 

 

 

 

한 3년 전쯤에 만든 것인데, 당시에 이 킷의 단점은 내부의 황금색 기믹(프레임)의  색이 고르지 않다는 점이었습니다. 제조 공정 사출 과정에서 금색이 흘러내린 것인데요. 위 사진에서 보듯이 좌우의 색이 고르지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에도 불구하고 그냥 레드썬~하고 스트라이크 프리덤 구매하고 만드는 이유는, 외장갑을 덮어버리면 거의 티가 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저 위 황금색 프레임 위에 하얀색 외장갑을 덮음)

 

PG 스리덤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G 프리덤 소개글 보러가기

HGUC  시난주 간단 리뷰 보러가기

 

[반다이 건담] HG 시난주_ HG 뽀대 갑!

[반다이 건담] HG 시난주_MSN-06S SINANJU HG 중에서 뽀대 갑에 속하는 건담 프라모델  오늘은 과거에 제가 만들었던 건프라 중에 HG 뽀대 갑 중에 갑에 속하는 녀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HG 시난주_MSN

dorispicnic.tistory.com

 

 

예전에 운영했던 프라모델 블로그에는 PG 스트라이크 리뷰를 두 번에 걸쳐 나눠 실었던 것 같은데....다시 쓰려니깐 버겁네요. 그냥 요만큼만 해야겠습니다. ^^

 

잦아들지 않는 코로나로 인해 이번 설연휴도 예년같지 않게 보내야지만,

머지않아 코로나19도 사라지고, 예전처럼 돌아갈 것이라는 희망으로

행복한 연휴 보내시고, 올 한해 복~많이 받으시길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