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취미생활

[반다이 건프라] 부품 분실 파손시엔 건담웨이

by 도리군 2021. 2. 23.
반응형

반다이 건프라 

정품 부품 분실이나 파손 시엔 건담웨이에서 해결하세요

부품 번호별로 판매합니다.

 

반다이 건담 프라모델의 경우, 조립하다보면 가끔 부품을 분실하거나 파손되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저도 도색하다가 조립을 미뤄뒀다가 부품을 잃어버린 경우가 몇번 있습니다.

과거에 제가 알던 커뮤니티 회원분은 아예 킷을 새로 사 버리시던데...그러기엔 가격이 ㄷㄷㄷ.

그때마다 해결했던 방법은...? 건담웨이 이용하는 것입니다. 검색창에 건담웨이 치시면 업체 뜰거예요.

 

요렇게 쇼핑몰 사이트 뜰건데요. 여기서 위에 카테고리에서 자신이 찾는 등급. 모델. 런너 번호 순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문제는 새 제품을 뜯어서 파시는거라 찾는 부품이 바로 있을 때도 있고, 재고 없음으로 뜰때도 있을텐데요. 재고가 없다고 뜨면 문의글 남겨보시면 언제쯤 입고 되는지 파악할 수 있을겁니다.

 

저도 조립하다가 검지 손가락 파츠 하나 날아가서 임의로 런너 깎아서 대충 만들어 봤었는데...포징하려니 잘 안될 것 같아서 구매했었더랬습니다.

 

 

 

달랑 조그마한 부품 하나인데...포장이 어마무시합니다. 저거 다 열어본들 나오는건...ㅎㅎ

 

달랑 요거 하나예요. ^^

 

런너 깎아서 만들었던 파츠는 버리고, 새로 산 부품으로 재조립. 끝!

 

반다이 건프라 조립하시다가 부품 파손이나 분실시엔 건담웨이 통해서 부품 조달하세요 ^^

예전에 커뮤니티 사이트 보니깐 부품 잃어버렸다고, 킷을 아예 새로 사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배송비 포함해도 그것보단 훨씬 저렴합니다. 

건프라 만들면서 부품 파손이나 분실이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면, 이왕 즐기는 프라생활 저렴하고 슬기롭게 즐기시길...이만 뿅~!

 

반응형

댓글